불만 및 이의제기

  • 이의, 불만 처리에 따라 업무와 관련한 사항을 공정하게 처리하고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하단의 ‘불만 및 이의제기 신청’ 양식으로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접수 후, 불만해결을 위한 담당자의 빠른 회신을 받으시게 됩니다.

불만 및 이의제기 절차

  • 이의제기

    고객/이해관계자의 인증업무와 관련한 불만 및 이의제기
  • 접수검토, 원인조사

    접수사실 통보 및 타당성 조사
  • 대책수립

    대책 수립 및 처리계획 통보
  • 조치

    불만사항 해결
  • 처리결과 회신

    처리결과 통보(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)
  • 고객만족

    불만 및 이의제기 처리사항 만족도 조사

불만 및 이의제기 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