불만 및 이의제기
- 이의, 불만 처리에 따라 업무와 관련한 사항을 공정하게 처리하고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하단의 ‘불만 및 이의제기 신청’ 양식으로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.
- 접수 후, 불만해결을 위한 담당자의 빠른 회신을 받으시게 됩니다.
불만 및 이의제기 절차
이의제기
고객/이해관계자의 인증업무와 관련한 불만 및 이의제기접수검토, 원인조사
접수사실 통보 및 타당성 조사대책수립
대책 수립 및 처리계획 통보조치
불만사항 해결처리결과 회신
처리결과 통보(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)고객만족
불만 및 이의제기 처리사항 만족도 조사
불만 및 이의제기 신청